알림마당
언론보도
주소복사
작성자 제목 등록일
관리자 대일개발(주) 김호석 회장, 안산시 인재육성 장학금 2천만원 기부 2021-04-09 16:10:48

()안산인재육성재단(이사장 윤화섭)은 재단 이사회 임원인 대일개발()(회장 김호석)에서 안산시 관내 청소년을 위한 장학금으로 2천만원을 기탁받았다.

 

시는 이번 기부 장학금을 통해 안산시 미래를 이끌어갈 인재를 육성하고, 더 나아가 교육하기 좋은 안산 실현에 크게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대일개발() 김호석 회장은 코로나19로 고생하는 우리 안산시 학생들에게 이번 장학금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검소한 소감을 밝혔다.

 

안산인재육성재단 김봉식 대표이사는 안산시 청소년과 청년들을 위해 장학금을 기탁해주신 이사회 임원분들게 대단히 감사드린다며 감사의 인사를 올리고 기탁받은 장학금을 통해 안산시의 인재육성 및 교육복지 향상에 기여하겠다고 발혔다.

()안산인재육성재단은 2014년도에 안산시 출연기관으로 출범하였으며출범 이후 생생 교육복지 안산! 올바른 인성, 글로벌 인재육성!”이라는 슬로건 아래 관내 청소년들이 어려운 교육환경에서도 꿈과 재능을 펼칠 수 있도록 '교육소외 계층을 위한 장학사업과 대학생 본인부담 등록금 반값지원 사업그리고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 지원을 위한 인성교육 및 지역인재 양성사업' 등 안산형 인재육성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첨부파일#1
대일개발_2천만원 기부(2021.03.24).jpg 다운로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