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마당
언론보도
주소복사
작성자 제목 등록일
관리자 (재)안산인재육성재단, 안산도시공사 임직원으로부터 후원금 1천만 원 기탁 받아 2021-04-29 09:10:02
(재)안산인재육성재단, 안산도시공사 임직원으로부터 후원금 1천만 원 기탁 받아


(재)안산인재육성재단(이사장 윤화섭)은 29일 안산도시공사 임직원으로부터 안산시 인재육성 후원금 1천만 원을 기탁받았다.

이날 기부금은 안산도시공사 500여명의 전 임직원이 매월 급여 중 일부를 십시일반 모은 것으로, 안산도시공사 임직원을 대표해 박영근 본부장과 박세영 노조위원장, 송경호 한마음노조위원장이 참석해 후원금을 기탁하며 청소년들의 꿈을 응원했다.

박영근 본부장은 “안산시의 우수한 청소년들이 학업에 전념하고, 희망하는 꿈을 펼칠 수 있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윤화섭 이사장은 “안산시 청소년들을 위해 후원금을 기탁해 주신 안산도시공사 전 임직원에게 감사하다”며, “소중한 후원금을 바탕으로 더 좋은 안산의 교육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안산도시공사는 친환경적인 도시개발 사업추진으로 시민이 살기 좋은 도시환경을 조성하고 시민 복지증진에 큰 기여를 하고 있는 공기업이다.

2014년에 설립된 안산인재육성재단은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매년 청년․대학생 및 청소년 지원사업과 장학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특히 전국최초로 시행하고 있는 안산시 대학생 등록금 반값지원사업을 활기차게 추진하고 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