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마당
주소복사
작성자 제목 등록일
관리자 재)안산인재육성재단, ‘안산 맞춤형 1대1 입시컨설팅’ 진행 2021-06-22 10:16:22

)안산인재육성재단, ‘안산 맞춤형 11 입시컨설팅진행

 

2022학년도 대.입 고민 해결!!!

 

지난 619() 상록청소년수련관 진로체험지원센터에서 2022학년도 대.입을 효과적으로 준비하기 위한 안산 관내 고3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안산 맞춤형 11 입시컨설팅을 진행했다.

 

본 행사는 안산시(시장 윤화섭)와 재)안산인재육성재단 주관으로 지난 4월부터 안산 맞춤형 유튜브 입시설명회7차에 거쳐 진행 후 선발된 고3 수험생을 대상으로 입시 전문 컨설턴트와 11 상담형식으로 진행되었다.

특히 안산 맞춤형 11 입시컨설팅은 안산 관내 교육환경과 대입 특성을 파악하고 개인별 학습상황 분석, 2022학년도 목표대학 입시전략을 세워 수험생들에게 적합한 전형을 제시하고 맞춤형 학습 방향을 제안했다.

 

컨설팅에 참여한 수험생들은 안산에서는 입시 컨설팅을 받을 곳이 없어 많이 고민했었는데 나에게 맞는 맞춤형 컨설팅을 제대로 받을 수 있어서 너무나 좋았다.”고 말했다. 한편, 함께 참여한 수험생 학부모는 입시 컨설팅을 받기 위해 서울이나 평촌 등에 가서 비싼 상담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데 요즘 같이 어려운 시기에 사교육비 절감에도 도움도 되고 고급 입시 정보와 전문가 컨설팅을 통해 많은 도움이 되었으며 이러한 컨설팅이 보다 확대하여 진행하였으면 좋겠다고 말하며 준비해주신 안산시와 안산인재육성재단에 고맙다고 말했다.

 

윤화섭 안산시장은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 속에 성공적인 입시컨설팅이 된 것 같다입시 준비에 어려움을 겪는 수험생들이 다양한 입시 전략 경험을 갖고 있는 전문 컨설턴트의 도움을 받아 원하는 좋은 결과를 얻길 바라며 이렇게 좋은 사업이 확장되어 보다 많은 안산 관내 수험생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목록
no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