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단소개

재단소개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여러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재)안산인재육성재단 이사장(안산시장) 이민근입니다.
‘내일이 더 기대되는 재단’ 안산인재육성재단입니다. 안산인재육성재단은 재능이 우수한 지역인재를 발굴하여 지역사회가 필요로 하는 인재로 양성하기 위해 2014년 12월에 설립되어 오늘보다 내일이 더 기대되는 재단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더 멀리보는 미래교육’을 실현하고자 합니다. 안산인재육성재단은 ‘더 멀리보는 미래교육’을 실현하고자 다양한 장학사업과 안산시 본인부담 등록금 반값지원 사업, 안산형 현장기반 미래교육 플랫폼 사업, 대입설명회 등 청소년 및 지역인재 육성사업을 점진적으로 확대하여 추진하고 있습니다. 특히 배움의 기회를 놓치는 교육 소외계층에게 꿈을 펼칠 기회를 만들어주고, 모든 청소년들이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서 성장할 수 있도록 교육환경 개선과 교육복지 발전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안산은 언제나 ‘청소년 여러분과 함께’ 합니다. 안산시와 안산인재육성재단은 학습격차와 교육불평등을 해소하고,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 우리 시 청소년들 모두가 주체적으로 꿈과 미래를 설계해나갈 수 있도록 함께 힘을 모아나가겠습니다.

존경하는 안산시민 여러분! 앞으로도 안산시와 안산인재육성재단은 소통의 창구를 더욱 활짝 열고, 사회참여의 기회를 풍성하게 마련하여 ‘더 멀리보는 미래교육’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안산시민 여러분의 각별한 관심과 아낌없는 후원에 항상 감사드리며, 지속적인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no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