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마당
군 휴학 후 2023년 2학기에 복학하였으며, 등록금은 휴학 전에 납부하였을 경우 2023년 2학기 안산시 대학생 본인부담 등록금 반값 지원을 받을 수 있나요?
부모님이 이혼 후 재혼한 부와 함께 생활하며 재혼가정을 기준으로 하였을 때 셋째인 경우 지원이 가능한가요?
3형제 중 셋째입니다. 큰형이 사망하여 현재 아버지의 가족관계증명서에는 자녀가 2명으로 확인됩니다. 이 경우 다자녀에 해당되나요?
직전 학기 백분위 성적이 59.5점인 경우 지원이 가능한가요?
직전학기 전체 성적을 삭제했을 경우 성적기준은 어떻게 적용되나요?
한국호텔관광실용전문학교(한호전)에 재학 중입니다. 안산시 대학생 본인부담 등록금 반값 지원의 대상이 될까요?
안산시 대학생 본인부담 등록금 반값 지원 신청 후, 학생의 자취방 계약 문제로 부모님의 주소는 안산에 둔 채, 학생의 주소지만 타 지역으로 옮긴 경우 지원이 가능한가요?
학생의 사정상 직계가족(조부모, 외조부모, 부모, 배우자, 자녀)이 아닌 사람과 (예 : 형, 누나, 이모, 고모, 삼촌 등)과 함께 안산시에 거주하고 있는데, 이 경우에 지원이 가능한가요?
건강 문제 등 개인적인 사유로, 대학 재학생이 직전 학기 이수학점이 12학점을 채우지 못한 경우 지원을 받을 수 있나요?
안산시 대학생 본인부담등록금 반값지원을 받은 후, 기존 학자금대출을 상환하라는 연락을 받았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신청인이 신청기간 안에 구비서류를 제출해야 하나, 불가피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사정이 종료한 날로부터 1개월 이내 추가로 신청할 수 있다고 했는데 ‘불가피한 사정’이란 어떤 것을 의미하나요?
1
north